일상생활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로보락) 좋네요~

헬로우쏭 2021. 6. 21. 22:22

안녕하세요, 헬로우쏭입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알았지만 이번에 2세대를 선물받아서 사용중인데 정말 좋은 세상이네요ㅎ

청소+물걸레 가능, 한국어 지원이라 말도 잘하고 똑똑이예요.

(영어도 지원하여 아이들 영어학습에도 좋을 듯...

간편하지만 자꾸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나오듯이?ㅎㅎ)

사실 제일 똑똑한게 2세대라고 해서 픽했는데, 정말 후회없습니다.

더군다나 외출시에도 어플로 청소를 시키면 되서 편해요:)

부모님 집에 AS대비해서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사드렸는데 그아이는...약간 바보인데

로보락은 똑똑이라 이걸 사드릴걸 후회되네요 ㅠㅠ

 

​청소가 넘 귀찮아서 일할때나 외출했을 때 어플로 청소를 시키기도 편하니 좋네요:)

요즘은 제트청소기 청소 + 로보락 물걸레를 하거나

로보락 청소 + 제트청소기 물걸레 청소! 조합을 하는게 제일 편해요!ㅎ

한번은 제가 안돌려도 되는거라?ㅎㅎ캬캬캬

청소는 20~30분 정도면 마치고 충전하러 갑니다.

똑똑이 넘 귀엽죠?? 제 필수템!!

친구들이 저희 집에 가전제품이 참 많다고 했는데 다 필수템들입니다!히히

집에 먼지가 얼마나 있는건지 자주 돌리는데 먼지통이 꽉찼네요 ㅠㅠ

먼지 털어줄게에에:) 로보락으로 물걸레는 사실 빡빡 닦이지 않고 뒤에 물걸레를 달고다니는 느낌입니다.

결혼선물로 저희 언니에게 받은 선물인데 너무 유용해서, 언니 나중에 이사갈때 샤오미 로봇청소기 사줘야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