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블러썸 무선 전기모기채로 모기잡는 중~

헬로우쏭 2021. 6. 20. 19:01

안녕하세요, 헬로우쏭입니다.

블러썸 충전식 전기모기채를 구매했어요~

지금 후회하는건 꽂아두기만 해도 전기모기채로 이용 가능한 걸 살껄 ㅠㅠ

그러면 날아다니다가 지지직!하고 모기와 날파리들이 죽을텐데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이왕 샀으니 마치 테니스치듯이 슝슝~~사용중입니다.

5핀 충전방식이고 본체자체로 충전해야합니다.

거치대는 단순히 꽂아만 두는 것...ㅋㅋ

 

3중보호안전망, LED보조 조명이 있는 제품입니다.

아직 LED는 사용해보진 않았어요~

- 잠금모드

- 대기모드(작동가능)

-대기모드+조명(작동가능)

 

본체에서 슬라이드 버튼으로 작동 가능 상태->좌우 작동스위치를 동시에 눌러야합니다.

두개를 같이 눌러야 되서 약간 불편한데 금새 적응해버림 ㅎㅎㅎ

배터리 표시도 되고, 작동할때는 번개모양에 붉은색이 들어오니 구분하기 좋죠~

초파리는 너무 작아서 잡을 수 없지만, 모기와 날파리가 아주 잘 잡혀요 ㅎㅎㅎ

다만 벌레가 어딨는지 잘 몰라서 이리저리 휘젓고 다닐때도 있습니다 ㅋㅋ

무게가 가벼고 색상도 맘에 들어서 잘 구매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