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오엘라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OBC-AW09WH

헬로우쏭 2021. 6. 18. 20:10

안녕하세요, 헬로우쏭입니다.

고민고민~끝에 결국 오엘라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OBC-AW09WH를 구매했습니다!!

 

후기도 많이 봤고 지인이 사용하고 있으나 잘 닦이지 않는다 등...

많은 고민을 하게 해준 후기들인데요~

욕실 청소가 힘들어서 결국 질러버렸습니다ㅎㅎ

손으로 박박 닦는거보다 덜 할수있지만 쪼그리고 앉지 않아도 되니까:)

│제품 구성│

연장 파이프, 손잡이, 모터 부

USB 충전케이블(5핀),

브러쉬(틈새, 원형, 평면)


충전시간은 약 4~5시간,

사용시간은 50분 정도 된다네요.

방수등급: IPX4 입니다.

 

아! 충전 케이블을 꽂는 곳은

손잡이 끝에 고무마개를 열어보면 딱 있습니다.

5핀 충전케이블로 충전을 하면 됩니다.

<220RPM의 회전 속도로 동작>

욕실 청소시 옷이나 몸, 주변에 튀지 않도록 만들어졌다고 하니

청소할때 옷 젖을 일이 없겠네요~

바로 화장실에 욕실세정제를 뿌리고,

네오스핀으로 청소를 해봅니다.

사용해보니 거품+물이 튀지 않았지만

손에 힘이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나중에 손이 아프긴 했어요 힘을 너무 주다보니..

그래도 앉아서 하는것보단 편하긴 하네요ㅎ

저도 처음에 원형브러쉬가 넓어서

청소했는데 기울여서 청소해야겠으요.

연장파이프가 늘어나는건 아니지만

제 키(170cm) 기준에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청소를 하고, 물을 뿌려서 마무리할때도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로 쓰윽쓰윽~~

역시 살림은 장비빨...인가...ㅎㅎㅎㅎ

청소를 하고 완충을 위해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했습니다.

이제 욕실청소가 부담이 좀 덜해진거같아요 ㅋㅋㅋ

 

깨끗해지는지는 좀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없는거보단 있는게 낫겠쥬?!!ㅋ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