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12달, 제주의 매력

# 12월의 제주: 새별오름

헬로우쏭 2017. 12. 20. 09:41

# 억새가 너무 예쁜, 새별오름 (제주시 애월읍)




- 주소: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

- 입장료: 없음(무료)



사진찍은 좋은 곳 중 하나인 새별오름!


이름도 너무나 이쁜 것 같습니다.

이번 친구와의 여행은 위미리동백군락지,새별오름,신천목장은 꼭 가자고 한 명소들인데요ㅎ


세 곳 모두 너무나 이뻤던 장소들이예요:)



온통 억새로 뒤덮힌 오름:) 황금물결이 일렁이고 !!ㅎ


양쪽으로 올라갈 수 있는 등산로?가 있지만 제가 갔을때는 한쪽은 공사중이었어요~



사진찍으려고 보니 사람키보다 커서 되게 놀랐어요 ㅋㅋ






가까이에서 찍어도 너무 멋진 억새들!

제주도를 몇번 갔지만 처음 가본곳이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ㅎ

사진찍기도 좋았고:)





# 필터느낌의 사진들!

    


새별오름 나홀로나무는 주소가 달라서 차를 가지고 이동을 해야하는데,

네비에서 도착했다고 하지만 쉽게 못찾았었는데요 ㅎ


자세히 보다보면 나무가 홀로 외롭게 서있더라구요.


몇몇 분들이 차를 대고 있어서 그 근처라고 생각을 하게되요 ㅋㅋㅋㅋ 

전 그냥 왔지만 나중에 봄쯤에 나무에 잎이 생기면 가보고 싶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