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12달, 제주의 매력

# 4월의 제주: 본태박물관

헬로우쏭 2017. 12. 10. 16:02

# 본태박물관(서귀포시 안덕면)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69 (상천리 380) 본태박물관

- 이용시간: 10:00 ~ 18:00

- 이용금액: 대인 20,000원 / 청소년 14,000원 / 소인,경로 12,000원 (제주도민 비용 상이)

 

 

 

 

4월의 제주에 방문을 하였을 때, 비가 쏟아지던 어느날

친구들과 우도를 들어가려고 했던 계획을 취소하고 급 본태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가 비싸다고 생각해서 급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할인된 티켓을 구매했어요!

다행히 당일사용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막상 들어가보니 여러관이 있어서 박물관을 많이 가보진않았지만 괜찮았다고 생각됩니다.

 

 

친구들과 저는 사실 아래의 사진을 보고 반해서 간거라서 엄청 기대를 했었는데요,

 

 

 

신기하게 여행온 팀별로 들어가고 몇분 주고 문을 닫아주세요.

들어가서 주위는 다 물이고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은 넓지 않아요 ㅎㅎ

 

 

 

사진을 열심히 찍다보면 밖에서 나오라고 합니다.

 

저희는 너무 이뻐서 정신놓고 있다가 금새 나와서 줄을 서서 다시 한번 더 들어갔어요.

 

 

 

 

 

반짝반짝+ㅁ+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른 관을 구경하고 나와서 마지막에 카페가 있어 커피한잔 하고 다른 장소로 이동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