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 카페

[제주 서귀포카페] 소자38

헬로우쏭 2018. 3. 6. 13:56



# 제주 서귀포카페- 소자38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68(사계리 2071-1)

-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첫째,셋째 주 목요일 휴무)



산방산 근처 소자38이라는 카페입니다!


다녀온지 좀 된 곳인데 뒤늦은 포스팅이지만 아기자기 하고 예쁜 카페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제가 갔을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금새 꽉차더라구요~


이미 예쁜카페로 소문이 났나봐요ㅎ





소자38 입구에 있는 이쁜 화분들:)




소품들이 빈티지하고 사진찍기 좋은 카페같아요!


저역시 사진을 많이 찍어왔죠ㅎ










창가에 자리잡고 커피한잔:) 

여유있고 좋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카페쪽을 한컷!

바다쪽을 한컷!


보이는 바다는 뻥뚫리지 않았지만 그래도 여행을 즐기기엔 충분했습니다! 







제주 포스팅을 하면서 또 제주여행을 가고 싶네요~

매월마다 다른매력을 가진 제주를 느껴보고 싶다랄까...ㅎ


아직 월별로 다 가보지 못했지만 사계절은 가본거같아요ㅋㅋ





포스팅하다보니 갑자기 커피한잔 하고 싶어지네요ㅋ 

나른한 오후 모두 힘내세요:)